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1. 



성매매방지 정책확산캠페인 치열했던 투표의 결과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볼까요?







2.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성매매방지정책확산 캠페인



진행 결과, 진행 기간 동안의 투표자는 총 771명이었으며,



여인만후보 232표, 싸해라후보 197표, 정성구후보 343표를 확보하였습니다. 







3.



후보들의 성매매방지정책 다시볼까요?







성매매피해여성 비범죄화 하기!



성매매알선자, 포털사이트에 대한 규제 강화하기!



성매수자에 대한 처벌 강화하기!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시민활동 게시판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카드뉴스로 확인해보세요!







4.



성구매자들의 처벌도 중요하지만 피해 여성이 안전하게 지켜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by. 굼



위생사 시험볼 때 식품위생법을 공부했었는데, 그때도 유흥접객원이라는 단어를 보고 어이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가해자 처벌을 강화하고 피해자는 보호하는 정책! 꼭 필요합니다.



- by. 알지알릴



성매매 여성 처벌 금지로 인권 사각지대에 놓인 성매매 여성들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인만 응원합니다!



- by. 아룽







5.



여성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길



- by. 코노몽







여성의 인권이 보장되어 있지 않는 사회라면 앞으로도 많은 악영향이 생길 것 같습니다



- by. wlsdk347







성매매 여성을 향한 비난은 2차가해라고 생각합니다.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는것이지요. 



성매매 피해 여성 비범죄화! 여성 인권 만만세! 성매매 없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by. 여성인권만만세







6.



유흥업종에 대해서는 개설시 허가 등으로 엄격하게 규제한다면서, 성매매알선사이트는 왜 냅두고 있는 거냐고요. 



성행위 동영상이나 여성 얼굴이 그대로 그러난 이런 사이트 규제 안하나요. 못하나요. 유흥업종 구인하는 소위 '여성전문 구직구인사이트'도 문제에요. 버젓이 사이트 안에 성매매 업소 구인하는 글이 올라오는데 운영자 왜 처벌 못해요?? 



그.래.서! 전 2번 후보 지지합니다!!!!



- by. 이케맨







성매매 알선 싸이트를 개설해서 돈을 쉽게벌라고 하는 알선업자들을 퇴출시켜야 합니다! 성구매자 처벌도 중요하지만 성매매의 시작은 바로 알선업자라고 생각합니다.



- by. 잠실토박이







7.



수요와 공급이 줄어들려면 알선창구가 없어져야 합니다. 성매매 알선 사이트 및 홍보글 게시자를 강력 처벌하여 아예 싹을 잘라버립시다!



- by. 성공할걸







개인에 대한 처벌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조직적인 플랫폼을 깨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악랄하고 치밀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큰 그림을 보여준 싸해라 퐈이팅!



- by. 별빛마루







가장 중요한 플랫폼을 확실하게 무너트려야 경각심이 바로 서고 중간에서 쉽고 돈을 벌수 있다는 생각으로 알선사이트가 우후죽순 생겨나는 사태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by. 나레아







8.



구매가 있으니 공급이 생깁니다. 본능이라며 말도 안되는 개소리 하는 그런 사람들! 



강력한 처벌이 필요합니다!



- by. 치봄봄







성 매수자들을 한번이든 두번이든 무조건 강하게 처벌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솜방망이 처벌 때문에 성매수에 대한 죄책감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성범죄에 초범, 호기심 등 이유는 없습니다. 강경하게 처벌해주세요.



- by. 다크







수요가 없어지려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크게 물어야합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 합니다!



- by. hhjung23







9.



성구매자, 알선자, 포주, 건물주 등 성매매를 공고히 하는 가해자들을 ‘안잡는 것’, 이들에 대한 미약한 처벌은 성매매는 범죄라는 인식전환을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N번방을 비롯한 현재 한국사회에서 발생하는 여성혐오범죄들은 결국 성매매와 성범죄에 대한 암묵적 합의와 용인의 역사가 만들어온 결과입니다.



- by. 성매매가해자사라져







성구매자들을 강력한 법으로 다스려야 성매매가 근절될 것입니다!



- by. 정신차려





10.



시민분들의 의견 어떻게 보셨나요?



촌철살인의 댓글에 공감하며 놀라지 않으셨나요?



성매매방지정책이 제대로 실현될 수 있도록 목소리를 내주신 시민참여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안된 성매매방지정책이 현실화될 수 있도록 시민분들의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며 캠페인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