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센터에서 준비한 2021년도 첫번째 온라인 캠페인 성매매 수요캡터 YOU!가 5월 7일부터 26일, 20일간 진행되었습니다. 그 진행기간동안 1,745명이라는 많은 참여자분들이 캠페인에 참여를 해주셨어요. 그 중 100분만 선정해 선물을 드려야하는 상황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퀴즈를 풀고, 성매매 수요차단과 관련된 나의 실천 카드를 선택해야하는 캠페인인 '성매매수요캡터 YOU!', 그 중 성매매 수요차단 나부터 NO라고 해야 시작되지 않을까 카드에 대한 선택률이 가장 높았습니다!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골고루 실천 카드가 선택되었어요. '나'의 참여가 변화의 시작임을 이해한다는 시민분들의 의견이 담겼다고 생각됩니다.

참여 후기 내용 중에서도 나부터 실천하겠다는 의견을 많이 찾을 수 있었고, 성매매 수요차단모델 등 이전에 몰랐던 정보를 새롭게 접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해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캠페인 진행 방식이 이해도를 높였다.", "퀴즈가 어려웠다.", 등 다양한 의견과 "3년째 다시함께상담센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고 이야기해주시는 참여자분들도 더러 계셨는데요. 성매매방지 캠페인과 여성 인권에 시민의 관심이 깊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남겨 주신 내용들 귀담아 듣고 하반기에는 더 재미있는 캠페인 준비해서 오도록 하겠습니다!


캠페인 참여 기회를 놓쳤지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캠페인의 카드뉴스와 퀴즈, 그리고 정답을 홈페이지에 공개해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쪽으로!


모두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나만의 성매매방지 실천법>을 기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수요캡터 카드 공개하며 이야기를 줄이겠습니다! 다음 캠페인에서 만날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


1.png


2.png


3.png


4.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