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IMG_3350.jpeg


10월 28일, 10월의 끝자락에 성매매+크로스 대중강좌 시즌2가 약속대로 돌아왔습니다!!!

성매매+크로스 대중강좌 시즌2의 첫번째 강좌에서는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의 황유나 활동가님을 모시고, 성매매와 유흥이 어떻게 엮여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흥업소에서 ‘1차’가 갖고 있는 의미, 그 유흥의 공간내 여성에게 자행되는 착취와 차별적인 권력관계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유흥 업소 내에 성매매가 없다는 가정을 하더라도 차별과 폭력이 이루어지는 여성거래산업이라는 사실에 분노하며, 참여자들 또한, “화도 나지만 중요한 문제에 대해 심도깊게 알 수 있었다”는 평가의견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번 시즌2도 300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셨고, 첫 번째 강좌 또한 150명이 함께 강좌를 듣는 등 성황리에 첫강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온라인 강의의 특징상 개별송출환경에 따라 보여지는 화면의 차이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강의시 제공되었던 PPT 화질이 낮아 보실 때 불편했다는 의견도 있으셨는데요, 그런점은 보완하여 2강때 좀 더 나은 송출환경으로 찾아뵙겠습니다!


11월 4일(수) 19시, 성매매+크로스 대중강좌 시즌2는 성매매+도시재생의 주제로 두 번째 강의로 다시 찾아갑니다. ‘성매매’라는 무거운 주제들이지만 의미있는 강좌에 ‘다시함께’ 해주세요~



IMG_24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