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0819_190145.jpg


20200819_191657.jpg





시민과 함께 하는 대중강좌 성매매+크로스 두 번째 시간이 지난 8월 19일날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 강연으로, 180명이나 참여해서 자리를 지켜주셨습니다.


두번째 시간은 성매매와 청소년 인권이 만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이우진 상담원의 여는 강의에서는 아청법 내 '대상'청소년 조항의 문제점을 짚어주었고, 청소년 페미니스트 네트워크 위티의 양지혜 대표님이 나오셔서 청소년 인권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강의해주셨습니다.


두 번째 강의에 대한 관심은 참여도로도 알 수 있었지만, 무엇보다 참여자 소통창구인 채팅창의 열기가 정말 뜨거웠습니다. 양지혜 선생님의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끝나기 무섭게 질문이 들어오고, 또 채팅창 내에서 서로 논의를 거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질문을 기록하는 담당자가 놀랄 정도였습니다.

참여자분들의 뜨거운 열정에 보답하듯 마지막까지 질문에 응답해주셨습니다.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몇몇 참여자분들은 강의가 끝난 후, '큰 질문을 받은 기분이었다.', '책임에 대한 질문의 방식을 바꿔보겠다.'며 소소한 다짐도 함께 해주셨어요.


이제 아쉽지만, 2020 대중강좌 성매매 크로스 시즌 1의 마지막 강좌가 다음 주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매매+코로나 19 라는 주제로 생애문화연구소 옥희살롱의 김영옥 선생님의 강좌! 놓치지 마시고 모두 꼭 수요일 오후 7시를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