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1221_122254555.png




어느덧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이 돌아왔네요.


인터넷시민감시단도 한 해 활동을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되돌아보며 나아가기"라는 이름을 걸고 세번째 간담회를 준비했는데요.


연말 송년회 분위기가 나도록 공간도 꾸며봤습니다.


 


조를 나누어 올 한해를 어떻게 보냈는지, 내년에는 어떤 기대를 품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고요.


다시함께상담센터의 2018년 되돌아보기, 나아갈 2019년을 내다보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실적이나 통계가 그 모든 것을 대변해주지 않지만 2018년 목표치를 훌쩍 넘긴 모니터링 건수가 올 한해 인터넷시민감시단 여러분들이 얼마나 열과 성을 다해 활동해 주셨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7년 표창을 받으실 분들과 2018년 하반기 우수활동자분들의 시상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활동하신 분들의 소감을 듣는 자리에서 한 활동자분이 이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여러 봉사활동, 대외 활동을 해봤지만 이렇게 보람있고 좋았던 경험은 없었다.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다"


 


네! 이 좋은 활동, 여러분들만 알고 계시지 말고 널리 널리 전파해주세요.


 


2019년 인터넷시민감시단 9기 모집은 1월 중순쯤부터 홈페이지나 SNS 등을 통해 공지가 될 예정이며


기존의 활동자분들의 연장신청은 메일, 구글 폼을 통해 받을 예정입니다.


 


내년부터는 확실하게 행동하기 위해 소소한 변화들을 기획해보고 있습니다.


더 많은 활동자분들이 보람을 갖고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 한 해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어 갈 활동들에도 미리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