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없는 세상,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갑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png


제목을 입력하세요 2.png


제목을 입력하세요 3.png


제목을 입력하세요 4.png


제목을 입력하세요 5.png


제목을 입력하세요 6.png





우리에게 빵과 장미를 달라!


1908년 3월 8일의 외침 속 "빵"은 저임금에 시달리던 여성들의 생존권을, "장미"는 참정권을 뜻하는 외침이었습니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은 이날의 외침을 기억하기 위한 날입니다.

생존권과 참정권을 요구했던 그 의미를 기억하기 위해 UN은 1977년 3월 8일을 특정해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하였으며, 우리나라에서는 2018년 법정기념일로 공식 지정되었습니다.



#Breakthebias 편견, 고정관념, 차별이 없는 세상 만들기


2022년도 3.8 세계 여성의 날 슬로건은 "Break the bias"로 성차별, 편견, 고정관념에 반대한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의적이든 무의식적이든, 편견은 사람이 성장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지요? 이러한 편견을 없애고,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만들기 위해 성평등한 '행동'이 우리에게는 필요합니다.

성차별에 반대한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양팔을 교차해 X자로 만들어보이는 공식 포즈가 지정되었습니다.



다시함께가 준비한 이벤트!


1. 2022년도 세계 여성의 날 주제 #Breakthebias 에 맞게 세계 여성의 날을 응원하고, 성차별과 편견에 거부하는 나의 의지를 다진다!​

2. 나의 의지를 다시함께상담센터 홈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한다!

3. 개인정보를 함께 입력하고 당첨자 발표까지 기다린다!


댓글을 통해 3.8 세계 여성의 날 응원, "성매매없는 성평등한 세상을 응원한다'는 문구 혹은, 성차별에 반대하는 나의 다짐 등을 적어주세요. 참여하신 분 중 10분을 뽑아 다시함께상담센터 사부작공방에서 직접 제작한 냄비 받침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사부작공방이 궁금하시다면? (영등포 현장지원팀에 대해 더 알아보기)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자, 다시함께상담센터에서 준비한 작지만 글로벌한 이벤트! 다시함께상담센터와 함께 3.8 세계 여성의 날을 기억해주세요!


시행기간 : 3월 2일 (수)~ 13일 (일)

당첨자 발표 : 3월 15일 (화) 다시함께상담센터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