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함께 뉴스레터 다행, 예순번째 걸음
2022년 02월 #예순세째 걸음  
안녕하세요. $%name%$님! 2022년도 벌써 네 달이 지나고, 벌써 계절이 바뀌고 있습니다.
많은 것이 바뀌고 변화하고 있는 중에도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2022년 두 번째 다행에서는 다시함께에 찾아온 새로운 "숨"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은 일이라도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꾸준히 새로운 것에도 도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다시함께센터의 새로운 법률/의료/심리지원단의 포부와 앞으로의 각오를 듣고 싶으시다면?

다시함께 활동소식
2022 성매매 고발이슈
산업화된 성착취 실태를 낱낱이 파헤치는 ‘성매매 고발 관련 이슈’는 매월 게시됩니다! 
성매매알선포털사이트에는 많은 성매매업소 광고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 이미지들은 누가 생산하는 것일까요? 

서울시 인터넷 시민감시단  
인터넷 시민감시단, 사전교육
인터넷 시민감시단의 첫 걸음 더 알아보기
바쁘다 바빠
담당자가 열심히 준비한 사전교육 D-1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더보기
다시함께 연대소식
# 성매매처벌법개정연대 발족
성매매처벌법을 개정하여 성매매범죄를 강력 처벌하고 성매매여성을 비범죄화 하라는 내용의 발족선언문과 퍼포먼스를 끝으로 한 시간 가량 기자회견이 진행되었습니다.

온 오프라인 으로 천 명 가까운 시민들이 모여 있던 그 자리에 다시함께상담센터도 모여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 폐기를 촉구하고 함께 구호를 외쳤습니다.

# 여성폭력 피해자 지원 현장단체 공동행동
COMINGSOON!
# 2022년에도 다시함께!
  • 시민활동단 왓칭유와 함께, 반성매매 활동 해보시겠어요? 왓칭유 모집 시작! (6월) 
  • 다시보고 함께하는 다시함께 시민 대중강좌 크로스가 찾아옵니다! (6월)
  • 2022년 1차 성매매방지 온라인 캠페인 "성매매방지를 부탁해!"
성착취 없는 성평등 세상을 위한 축제에 당신을 초대해요! 어떤 모습으로 축제에 가야할지, 반짝반짝 빛나는 당신을 꾸며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참여자분 중 총 100분을 뽑아서 온누리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드려요!
기간 : 04. 26(화) ~ 05. 18 (수)
이번 다행은 어땠나요?

뉴스레터 <다행>은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성매매방지활동과 $%name%$님 일상의 접점을 찾고, 변화를 통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다시함께는 항상 궁금합니다. $%name%$님이 읽기에 좋은지? 내용은 재미가 있는지? 어떤 반성매매 활동이 궁금한지? 다양한 의견을 이야기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열린마음으로 듣고, 더 좋은 <다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함께가 더 궁금하시다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dasi_seoul@naver.com 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친구나 지인에게 다행을 추천하고 싶으시다면? 링크를 알려주세요! 
 수신거부를 희망하신다면 아쉽지만 여기 Unsubscribe 를 눌러주세요. 

서울특별시립 다시함께상담센터 dasi_seoul@naver.com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서울여성플라자 4층 다시함께상담센터 02-814-3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