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함께 뉴스레터 다행, 쉰 일곱번째 걸음
2021년 09월 #쉰 일곱번째 걸음  


더운 여름이 언제였나싶게 지나가고 어느새 아침저녁이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가을의 길목에서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점점 집 안에서 혼자만의 소소한 일거리를 찾는 것이 일상이 되고, 마스크에도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변화 와중에도 꿋꿋하게 자리를 버티고 있는 것들도 있지요? 

오늘의 다행은 다시함께의 수많은 변화 속에서도 굳건히 우리 동네 성매매의심업소를 감시하는 <시민감시단 왓칭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반성매매가 익숙해지는 일상까지 쭉 다시함께!



아무리 코로나19라도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뻔뻔한 영업을 하는 성매매의심업소를 감시하고 있는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시민활동단 왓칭유>입니다. <시민활동단 왓칭유>는 성매매 방지 활동을 하고자 하는 시민들이 주체가 되어 일상 속의 반성매매를 실천하는 시민활동단이자 오프라인 불법성매매업소 현장감시단이기도 합니다


다시함께 활동소식
  • 다시함께 대중강좌 성매매+Cross 시즌1
2019년부터 올해로 3년 째 진행되는 크로스! 세 번의 크로스가 진행될 때까지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고 이번 크로스 역시 많은 분들이 사전에 신청해주셨습니다.

  • 2021 성매매 고발 이슈
산업화된 성착취 실태를 낱낱이 파헤치는 ‘성매매 고발 관련 이슈’는 매월 게시됩니다! 
성매개감염병 등 정기 건강진단 대상자 남성 포함 개정, 성행위 전제로 한 직업군 인정?
유흥주점? 유흥접객원 조항?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다시함께 연대소식
텔레그램 성착취 
 공동 대책 위원회
이번 판결로 모든 것이 끝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피해자들이 이전의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간에서 모든 여성이 안전할 수 있도록 우리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천호동성매매집결지화재사건공동대책위원회 
<천호동 성매매집결지 화재사건 이후,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주제로 성매매 집결지 해체를 위한 쟁점토론회가 9월 29일(수)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COMING SOON!
#다시함께 직원역량교육
  • 젠더 분석의 이해와 적용, 젠더 관점 교육
  • Keyword : 다시함께의 성장을 위한 공부
#2021년도 성매매추방주간 온라인 캠페인
  • 일정 : 9월 17일(금) 부터!
  • Keyword : 시민활동, 성매매추방주간, 반성매매 캠페인  (많관부~)
이번 다행은 어땠나요?

뉴스레터 <다행>은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성매매방지활동과 반성매매 연대활동에 대해 꾸준한 고민을 기획하며, 변화를 통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다시함께는 항상 궁금합니다. 구독자 분들이 읽기에 좋은지? 내용은 재미가 있는지? 다양한 의견을 이야기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열린마음으로 듣고, 더 좋은 <다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함께가 더 궁금하시다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dasi_seoul@naver.com 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친구나 지인에게 다행을 추천하고 싶으시다면? 링크를 알려주세요! 
 수신거부를 희망하신다면 아쉽지만 여기 Unsubscribe 를 눌러주세요. 

서울특별시립 다시함께상담센터 dasi_seoul@naver.com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서울여성플라자 4층 다시함께상담센터 02-814-3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