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001.png


002.png


003.png


004.png


005.png


006.png


안녕하세요. 다시함께상담센터 입니다.


성매매 상황 중 발생하는 다양한 피해와 고민들, 어디서, 누구와 나누고 계신가요? 많은 여성이 도움받을 곳을 찾아, 성매매알선을 목적으로 하는 포털사이트의 커뮤니티를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성매매알선을 목적으로 한 사이트의 정보는 과연 안전한 정보일까요?


대부분의 성매매알선 포털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성인인증 한 번이면 이용할 수 있고, 익명성을 갖고 있기에 내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상대방이 나와 같은 성매매 여성인지 성매매 알선자·업주·사채업자인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공유되는 정보도 믿을 수 없어요. 


도움을 받고자 간절한 마음에 들어간 성매매알선 포털사이트에서 정확하지 않은 정보, 신원미상의 사람들로 인해 도리어 더 많은 피해를 경험하는 여성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다시함께상담센터에서는 성매매 경험이 있는 여성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센터는 의료·법률·심리·자활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상담은 상담받는 분의 욕구와 동의에 따라 진행되며 비밀보장 되오니, 어디에도 이야기하지 못했던 성매매 문제 센터와 이야기 나눠보시면 좋겠습니다!


(*주변에 성매매 및 관련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다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센터를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상담 : 02-814-3660 (09:00~18:00)
∎ 카카오톡 : 카카오톡채널 ‘다시함께상담센터’ (09:00~21:00)
∎ 홈페이지 : www.dasi.or.kr ―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