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22일 목요일 저녁 7시~9시, 2022 서울시 인터넷시민감시단의 2차 힐링프로그램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하였습니다.


IMG_6626.jpeg



‘보이는 라디오’ 1부는 2022 서울시 인터넷시민감시단의 연간 활동과 프로그램을 되짚어보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부 마지막에는 연간 실적을 공유하며 약 13~14만 건에 이르는 신고물을 모니터링하였음을 알렸습니다. 카테고리와 성매매 유형별로 신고물을 집계하여 어떤 카테고리와 유형에서 신고물이 많고 적었는지도 공유드릴 수 있었습니다. 신고가 저조한 카테고리와 유형 부분에서 적극적인 신고를 바라는 마음도 담아 전달하였습니다.





IMG_6628.jpeg



2부에서는 미리 취합한 감시단 사연을 읽어드리고 신청곡을 함께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대면 상황으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감시단들과 온라인으로 얼굴을 마주하고, 활동하면서 힘들었던 부분, 보람차고 뿌듯했던 점, 2023 연장 활동을 하게 된 계기와 포부 등을 함께 나눌 수 있었습니다. 미리 준비한 담당자 사연도 읽어드리며 감시단 활동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응원과 지지를 보냈습니다. 


연간 활동을 마무리하는 힐링프로그램을 통해 감시단과 함께한다는 소속감, 그리고 즐거움을 가져가셨기를 바랍니다. ^^ 인터넷시민감시단은 2023년에도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IMG_6624.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