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불턱_센터활동 이미지.png



4월 14일 목요일 서울시 인터넷시민감시단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할 수 있다! 감.시.신.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감시단 활동 시작하고 3주가 지난 지금, 어려움을 느꼈던 활동을 함께 차근차근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모니터링 매뉴얼 책자를 적극 활용하여 교육이 끝난 이후에 혼자서도 책자를 보며 신고활동을 해나가실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감시단분들이 교육에 활발하게 참여해주셔서 더욱 많은 감시활동 꿀팁을 나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진행된 교육에서는 신고물을 어떤 단어로 찾아야 하는지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신고 및 채증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실제로 신고와 채증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또 어떤 게시판에 신고물을 어떻게 등록해야하는지도 시범을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끝으로 복습 퀴즈풀이에 인감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는데요. 복습 퀴즈풀이 정답자분들께는 사부작공방 양말목 새활용 공예 상품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모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번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감시신동‘을 통해 신고 동력을 마구마구 얻어가셨기를 바랍니다.

성매매 없는 성평등한 온라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 감시단 활동 같이 힘내봐요!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