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27일에서 10월 8일까지 2021년도 성매매추방주간 연합온라인 캠페인 "슬기로운 감시생활"이 진행되었습니다!

SNS 내의 성매매 알선광고 감시 방법을 카드뉴스나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고, 댓글로 신고를 하겠다는 총 4,201명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중에는 "아이돌을 좋아해 트위터를 자주 사용하는데 성매매 광고가 자주 보여 화가 났다."는 의견과 "SNS로 지역을 검색해볼때마다 성매매 광고가 떠서 화가 났다."는 내용, "사는 사람이 없어져야 이런 광고들도 줄지 않겠냐."는 다양한 종류의 경험과 방지활동에 대한 동참 다짐, 성매매 근절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들이 줄지어 이어졌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참여자는 지금까지 다시함께상담센터에서 진행했던 모든 온라인 캠페인 중 가장 높은 참여율이었습니다!! 성매매방지활동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가 높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트위터에서의 성매매알선광고물 신고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는 점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총 200분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이번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에 있으니 당첨자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높아져가는 성매매방지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꺼지지 않도록 다시함께상담센터에서는 더 좋은 캠페인과 활동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캠페인에서 또 만나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1.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2.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3.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4.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5.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6.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7.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8.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9.jpg



다시함께상담센터_슬기로운 감시생활_카드뉴스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