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성매매와 다양한 사회 의제들을 엮어 함께 고민하는 시간들을 시민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기획된 크로스. 시즌1의 마지막 시간이 8월 25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성매매+크로스의 지난 강의가 <성매매+알선자>, <성매매+공모자>라는 주제를 통해 현재 성매매가 어떤 시스템으로 구동이 되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이었다면, 마지막 3강에서는 <성매매+활동가>라는 주제로, 성매매 피해자 지원 현장의 활동가를 모시고 실제 현장의 노력과 역사, 목격해 온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다시함께상담센터의 김민영 소장님과 두레방 쉼터의 김태정 소장님, 여성인권센터 보다와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의 공동대표인 이하영 소장님을 모셨는데요. 성매매 방지 활동을 하며 겪었던 경험들을 생동감 있게 풀어주셨습니다. 더불어 우리가 마주한 현재의 성매매 문제들을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을지 영감도 받고 서로 용기를 북돋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자리해주신 참여자분들 역시 “성매매방지 활동가로서 기운이 나고 동기부여가 되는 강의였으며 반성매매 활동에 더 크게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참여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총 3개의 성매매 전문 강좌로 마무리된 다시함께 대중강좌 크로스 시즌1, 시즌1을 경청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라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지요? 우리에게는 아직 시즌2가 남아있습니다! 시즌 2도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시 만날 그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





IMG_8108.jpeg



IMG_8109.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