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기획기사 실)

2021 다시함께 실 예보




○ 코로나19에 대비한 비대면 사업운영

○ 반성매매 시민의식 고취

○ 성매매 방지 활동 / 피해자 지원 노하우 확산

○ 영등포 집결지 문제해결


2021년, 다시함께상담센터의 성매매방지 활동의 방향입니다!

각 목표에 대한 다시함께상담센터의 부푼 열정 아래 활동들을 하나하나 들여다볼까요?


(화창 쨍쨍) 코로나19 확산방지 비대면 사업운영




코로나19에 대비한 비대면 사업 운영은 2021년에도 화창하고, 쨍쨍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2021년, 다시함께상담센터는 코로나19 대응으로 비대면 사업을 적극 활용하고 내담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비대면 상담지원과 줌 프로그램 활용을 확대하여 운영될 예정입니다. 또한 서울시 인터넷 시민감시단사업의 경우, 온라인 송출용 교육컨텐츠가 제작되어 좀더 활성화된 온라인 시민감시를 기대해 볼 예정입니다. 자택에서 온라인으로 성매매알선광고 삭제하고, 대면 걱정 없이 온라인상 성매매 방지 활동 시작하세요! 그리고 시민활동단 <왓칭유>, 다시함께 대중강좌 <성매매 크로스>도 비대면으로 운영됩니다!


서울시 인터넷시민감시단 담당자 장윤선 :

서울시 인터넷시민감시단은 모집부터 화창합니다. 온라인 성매매 방지 활동을 위해 1,000명의 시민이 앞다투어서 모여주셔서 앞으로도 기대가 큽니다. 2021년 서울시 인터넷시민감시단의 첫걸음을 실시간 온라인 사전교육을 열게 된 만큼 비대면에 특성화된 사업이 이어질 것 같은데요. 그중 누구든지 성매매 알선 광고를 신고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 콘텐츠를 통하여 온라인의 성매매 방지 활동을 확산하길 기대합니다. 인터넷시민감시단 여러분 대면 걱정 없이 성평등한 온라인 환경 함께 만들어나가요!